안녕하세요.
Bridging Culture Worldwide 입니다.
지난 2009년 연말 일본의 니혼게이자신문 (にほんけいざいしんぶん)은 “한국 기업이 강한 비결”이란 주제로 특집기사를 게재하였습니다.
“글로벌인재, 의사결정속도, 현지화 전략”을 3대 성공요인으로 앞세워 한국의 기업이 글로벌기업으로 급부상 했다고 분석보도 하였습니다. 한국은 국내시장으로는 살아남을 수 없다는 위기감을 갖고 일찍부터 국외 시장 공략에 주력해왔습니다.
국경없는 Business시대가 다가오면서 글로벌 현지화 전략이 매우 중요합니다. 글로벌 현지화 실패로 “한국까르푸”를 예로 들수 있습니다. 정말로 글로벌 현지화 전략을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Bridging Culture Worldwide는 귀사의 글로벌 인재양성 및 글로벌 현지화 전략에 알맞는 Cross Cultural Training Program을 제공합니다.국가간 비지니스 규범과 표준, 한국의 비지니스 문화 공유 그리고 귀사의 해외팀에게 일어날수 있는 일에 대한 대처방안 능력을 길러 줍니다.
따라서 외국계 고용인 및 고용주, 국내외 본사의 해외팀 또는 주재원에게 꼭 필요한 Program 입니다.
이미 국내 글로벌 대기업 현대 / 기아 자동차, 현대모비스, 효성 그리고 해외 기업들이 Bridging Culture Worldwide의 Cross Cultural Training과 함께 글로벌 현지화 전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탁월한 성과도 거두고 있습니다.
Bridging Culture Worldwide와 함께 하는 순간 이미 귀사는 해외 경쟁력을 갖추게 됩니다.
다양한 서비스 정보를 원하시면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바랍니다. 신속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Don Southerton
CEO and President
+1-310-866-3777
No comments:
Post a Comment